top of page

영국은 여전히 비가 많이 내릴까요?

안녕하세요.

영국은 여전히 비가 많이 내릴까요? 여기는 정말 화창한 가을 날씨입니다.

나무들이 모두 붉게, 노랗게 물들고 있네요. 곧 겨울이 올 것 같습니다.

저는 최근에 스냅챗으로 이미지들, 영상들 대응하는 방식으로 주고받는 것이 아주 재미있었어요.

다른 두 공간이 겹쳐지기도 하고, 그럼으로서 공간이 넓어지는 느낌도 들었고요. 제가 찍은 사진과 영상을 보면서도 새삼 낯선 장소처럼 느껴지기도 했습니다. 제3의 공간처럼 보이기도 했어요.

그래서, 전시때 저희들이 교환한 영상, 사진들을 파노라마처럼 보여주며 제 3의 공간처럼 연출을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았습니다. 그리고 그 파편적 이미지들에 이야기를 이끌어나가는 것은 그 제 3의 공간에 사는 어떤 '예술가'-가상의 인물이에요.

이건 저희가 이미지, 영상들을 주고 받으면서 생겨난 저의 제안입니다.

작가님의 의견을 주시길 바랄게요.

그럼 좋은 저녁되시길 바라며.


Featured Posts
잠시 후 다시 확인해주세요.
게시물이 게시되면 여기에 표시됩니다.
Recent Posts
Archive
Search By Tags
아직 태그가 없습니다.
Follow Us
  • Facebook Basic Square
  • Twitter Basic Square
  • Google+ Basic Square
bottom of page